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제주도에서의 3박4일간

 

 

제작년에 다녀온 제주도 입니다. 평생 제주도는 못 가볼 줄 알았는데.. 우연한 기회가 되어

가게 되었네요 우리나라도 가보지 못한 많은 곳이 있는데.. 자꾸  외국으로만 .. ㅋㅋ 가보고

싶은..

 

 

 

아름자운 자연을 보면 항상 마음이 평온해지고 욕심이나 과욕 망상 등등등 ..

많은 것들이 관대해지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자연식 힐링이랄까요.. ㅋ 

 

 

 

저 멀리 성산일출봉이 보이네요 우도에서 찍은 관경인데. 성산일출봉에 올랐다 내려오면서

홀랑 타버린 제 팔뚝과 목덜미에 고통스러워했죠 ㅋㅋ  감자 갈아 붙였던;;;

아픈기억이 있네요 다음엔 팔토시를 꼭 준비해야 겠어요.. 썬크림도 함께 ..  

 

 

곳곳에 아름다운 자연환경 너무나 좋았던 여휴로움을 즐기고 왔던 곳이었네요

사진찍으로 다니기도 좋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