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필리핀에서

언제 글을 작성했는지도 모를 정도로 오랜 시간동안 글을 작성하지 않았네요
믹스를 통하여도 많은 분들이 구독을 신청해 주셨는데도
업뎃을 게을리 하였습니다. ㅠㅠ

사실 제가 한국을 떠나 먼 타지에서 고생을 좀 하느라  ( 핑계 핑계 ~~ )
인터넷이 정말 느려요 ;;; ( 사실 사실 ;;;; )
그러다 보니

제가 있는곳은 필리핀의 바기오란 지역입니다.
연중 날씨가 우리 나라의 봄과 가을 날씨 같은 곳이죠
그래서 보통 많은 필리핀인들도 피서를 이곳으로 온다고 합니다.
낯선 곳에서 그래도 좀 있다 보니 
문득 또 블로그 생각이 나더군요 

처음와서 궁금했고 또 알아 두면 좋을듯한 정보를 올리면
보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서 
슬슬 작성해 볼려구요 ^^ 

사실 사진도 막 올리고 싶고 막 그런데;; 
이넘의 인터넷이 완전 느려서 글 올리는것도 살짝 불안 불안해요 
정전도 가끔되구요 ㅋㅋㅋㅋ 

지금도 막 맑은 하늘에 천둥이라고?? 보셨나요?
하늘에 해가 맑 짱짱한데 천둥이 굉음처럼 치네요 거참 ;; ㅋ 
조만간 내용을 정리해서 
여행정보와 생활정보등 해서 올리 도록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