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소박한 투자로 13%의 수익을 올리다

약 한달이 좀 안되던 시점에 LG 디스플레이 주식 10주를 주식은 어떻게 하는것인가
테스트 하면서 매수하게 되었다..

하지만.. 역시. 초보.. HTC 사용 방법에 익숙하지 않은터라.
팔았다 샀다 하면서 수수료만.. 옴팡..
머 수업료니 생각하고 하니 맘은 편했다
당시 1주 가격이 39,050원 약 40만원 돈으로 10주를 매수했었다

매수 이후.. 역시나 주식 가격은 뚝뚝 바닥을 기었고.. 35,000원대 까지 내려갔다 흑..
내던;;

한달 정도가 지난 오늘 와우 .. LG디스플레이 가격이 44,000원대로 올랐다
역시 묵혀 두니 오르긴 오르는구나 ㅋㅋ
급한 맘에 그때 팔았으면 손해 났을텐데.. 용돈을 벌었다 ㅋㅋ

머 주식에 정석은 없다지만,
우량주에 꾸준한 투자는 나름 괜찮은듯 하다.
머 소량의 금액이라 대박도 쪽박도 없긴 하지만
손해나도 괜찮다는 맘으로 조금씩 공부하는 맘으로 한다면 괜찮을 듯 하다..

아마도 많이 오른 LG디스플레이 조만간 또 떨어질 것 같다.. 
그때 다시 매수해야지 ㅋㅋ 

# PS..
주말에 자동차 타이어를 찢어 먹어 60만원 돈이 나간거에 비하면;;; 
땜빵 금액으론 턱없지만 ㅠㅠ ( 먼 타이어가 30만원이나 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