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도사 전우치

전우치

감독 최동훈
출연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개봉 2009, 대한민국, 136분
펑점
기억에 남는 명대사
너 암캐야
눈에 띄는 캐릭터
역시 조연 특 배우 유해진과 노장배우 김윤석 이쁜 임수정 천진난만한 강동원




평일 저녁(화요일)
 
용우군이 전에 전우치 시사회 티켓이 생겼다고 해서
종로에 위치한 서울시네마 (구 서울극장) 에서 전우치를 관람했다
 
오늘(23일)이 정식 개봉에 앞서 여기 저기서 시사회를 한것 같았다
참고: 23일 서울극장에서 배우들 무대인사를 한다고 나와 있었다 관심있음 가보시길
시간은 오후 8시 10분 영화 ㅋ
 
암턴 별 생각없이 그냥 재미있겠다라고 생각하고 본 영화 였는데
기대이상의 시나이오를 보여주었고
연출력에 감탄했다 각자의 역활에 맛는 개성있는 연기와 느낌 그리고 캐릭터들을
어찌 그리 잘 맞춰서 조화를 이루었는지 한마디로 정말 재미있었다 ~~ ^^
 
 
 
난세냐.. 모르겠다..
도사 전우치...
도사가 무엇이냐... 모르겠다.. 영화에 머라고 설명은 나온다..
 
하지만 도사.. 전우치.. 딱 표정만 봐도 점잔아 보이진 않는다.
장난기 가득한 전우치(강동원)
홍길동을 생각하면 딱 맞을 듯한 느낌이다..
 
부자들의 제물을 훔쳐 가난한 백성을 도와 준다나..


장난기 가득한 전우치


시대를 뛰어 넘는 재미난 구성 ㅋ ㅋ
 
사실 디워의 구성보다 훨씬 더 낫다고 평가하고 싶다 특수효과 또한 떨어지지 않고
디워를 욕할 생각은 없지만 느끼는 바는 그렇다 ㅋㅋ



전우치의 스승인 도사
역시 잘 어울리는 배역 ㅋ


어리버리한 신선 3인방


욕망에 사로잡힌 도사 전우치의 맞수 및 고수 ㅋㅋ



전우치와 도사 그리고 그의 개? 가 같이 살고 있는 오두막...
딱 신선 분위기 나지 않는가 이거 보면서 계속 머털 도사가 생각났다..
 
내용은...
어리 버리한 도사들의 실수로 요괴들이 봉인에서 풀려나고
그 봉인을 지키던 도사가 가지고 있던 피리를 갖기 위해 ( 반지의 제왕의 절대 반지 같은 피리.. )
싸우는 내용인데..
대략 감이 오실꺼라 보고 ㅋㅋ
오늘 개봉이니 다 풀어서 얘기해 주면 재미 없을 듯 하여 ㅋ
 
여기까지 ㅋㅋ